금타 "겨울용 타이어 사은품 증정"

2개 이상 구매시, 쿠션 담요 제공

이보헌 기자 | 기사입력 2017/11/20 [15:18]

금타 "겨울용 타이어 사은품 증정"

2개 이상 구매시, 쿠션 담요 제공

이보헌 기자 | 입력 : 2017/11/20 [15:18]


금호타이어(이하 금타)가 내달 16일까지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금호타이어는 신제품인 윈터크래프트 WP72, 윈터크래프트 WS71을 포함한 겨울용 타이어(승용차 및 스포츠유틸리티차량·레저용 차량용)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쿠션 담요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타이어프로 등 전국의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시행된다.

 

겨울철엔 빙판이나, 눈길이 아니어도 노면 온도가 7도 이하의 저온으로 떨어져 일반 타이어 고무가 굳어지는 성능 저하가 발생한다. 때문에 안전한 주행을 위해서는 겨울용 타이어를 장착하는 게 좋다.

 

윈터크래프트 WP72는 고급 세단용 겨울용 타이어로 빙판보다 눈이 살짝 녹은 슬러시 상태가 잦은 한국의 겨울철 도로 특성에 맞게 성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저소음, 컴포트 성능을 강화시켜 승차감과 주행안정성을 높였다.

 

tm포츠유틸리티차량(SUV) 전용 제품인 윈터크래프트 WS71은 SUV에 특화된 신규 비드(BEAD·타이어휠에 장착, 고정시키는 역할) 기술을 적용해 내구성을 향상시키고 눈길, 빙판 노면에서의 제동력을 대폭 강화한 게 특징이다.

 

이밖에도 금호타이어는 겨울용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예약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사은품으로 고급 플리스 자켓을 받을 수 있다. 또 겨울용 타이어 구매 시 기존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서비스도 시행한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겨울용 타이어는 안전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필수 장비로 장착 여부에 따라 운행 시 제동거리와 제동 안전성에 크게 차이가 난다"며 "반드시 겨울용 차이어를 장착해 안전운행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보헌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