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사회
지방종합
신안군, 세일요트 연말 특별 이벤트
세일요트-리멤버 웨딩 '무료 이벤트'
윤경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2/06 [10: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남 신안군은 세일요트 ‘신안천도천색호’ 상품을 출시한 첫해를 마감하는 12월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

 

연말 ‘리멤버 웨딩 이벤트’는 12월에 결혼한 부부와 결혼 20년차 이상 된 부부를 대상으로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선정된 2쌍을 대상으로 1박 2일 동안 무료로 운영한다.

 

선정된 부부에겐 세일요트에서의 하룻밤을 통해 로맨틱한 디너(꽃다발·샴페인·케이크 등)와 사진 액자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세일요트에서 행복하고 가슴 떨렸던 신혼의 기억으로 돌아가 가장 마지막에 해가 지는 서해의 낙조와 새롭게 떠오르는 일출을 보며 로맨틱한 하루를 사랑하는 이와 보낼 수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이며, 신안군 문화관광과 블로그(blog.naver.com/shinanculture) 이벤트란에 사연(댓글)을 올리면 된다.

 

군 관계자는 "올해 처음 출시한 세일요트 상품은 폭발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연말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해양레포츠 산업은 우리군 만의 강점으로 향후 세일요트를 추가 건조해 다양한 체험 기회를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안 세일요트는 하루 두 차례 다이아몬드 투어(2시간 30분)와 1박 2일 요트 스테이 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돛을 펼쳐보는 세일링, 노래방, 침실과 샤워실, 주방이 완비돼 있어 각종 모임에 안성맞춤이다.

 

/윤경찬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