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교통종합
제주항공, 사이판 출발 에어텔패키지 출시
29일까지 온라인 '트래블라운지'에서 판매
윤경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16 [10:2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160달러 상당 식사권 추첨 등 이벤트진행

 


제주항공이 인천국제공항과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사이판 행 항공권과 숙박을 한데 묶은 에어텔 상품을 출시했다.

 

제주항공은 오는 6월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카노아리조트, 피에스타리조트, 하얏트리젠시 등 사이판의 주요 인기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오는 29일까지 온라인 트래블라운지에서 판매한다.

 

기본예약조건은 성인 2명이 식사를 포함하지 않은 3박을 기준으로 오션뷰호텔은 최저 88만5800원부터, 하얏트리젠시는 114만9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부산 출발의 경우 오는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인천 출발은 야간편에서만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사이판 케빈즈 더 프라임 립&레스토랑 식사권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에선 해외 각 도시의 숙소와 렌터카, 공항과 호텔간 픽업서비스 등을 예약할 수 있다.

 

아울러 온라인라운지 외에 괌, 사이판, 필리핀 세부, 베트남 다낭,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등의 ‘트래블라운지’에선 유모차 대여, 짐 보관, 긴급상황 통·번역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윤경찬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